DIVINE APPEAL 42

 "Those who do Black Mass attack Me…… satan’s head will be crushed." 

    "My daughter, My Heart is very painful for all that is happening in….. The Red Lucifer will stand together with….. My Heart has always been bitter about it. Pray for….. He is surrounded by freemasons who want his death. Pray hard and appease the anger of God. Share My Spirit. I am agonizing over souls. In my Sacrament of Love, I am abused and condemned by My own. Each of them has done his part to destroy Me. Those who do Black Mass have attacked Me. They have all joined ranks with satan, separating themselves from truth and love. Because of all this, a great battle will be unleashed. Finally, satan’s head will be crushed and evil will perish. Pray and do not waste any of your minutes. I am calling your urgently on what I ask you."
    "I bless you."

3.30 a.m., 24th October, 1987

######### (1987.10.24)






42. "검은 미사를 하는 자가 나를 공격하고 있다...사탄의 머리가 부서질 것이다."

"나의 딸아, 내 마음은 지금 세상 도처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에 매우 고통스럽다. 내 마음은 항상 그 때문에 비통해 하고 있다. 그들을 위해 기도해라.
그는 자기 죽음을 바라는 프리메이슨파들에 의해 둘러싸여 있다. 열심히 기도해서 하느님의 노여움을 진정시켜라. 심령을 나누어 주어라. 내가 사람들 위에서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사랑의 성체 안에서 내가 매도되고 있으며, 나의 사람들로부터 비난받고 있다. 그들 각자가 나를 파괴하기 위해 자기 몫을 다하고 있다. 검은 미사를 하는 자가 나를 공격하고 있다. 그들은 사탄의 대열에 가담하여, 그들 자신을 진리와 사랑으로부터 분열시키고 있다. 이 때문에 커다란 전쟁이 일어날 것이다. 결국에는 사탄의 머리는 부서지고 악은 파멸될 것이다. 기도해라. 그리고 너의 일분 일초를 낭비하지 말아라. 너에게 나의 바라는 바를 조급한 마음으로 내가 외치고 있다."
"너를 축복한다."
- 1987년 11월 24일 새벽 3시 30분 -
######### (1987.10.24)
 


"내 고통이 너무나 크다. 교회를 위해 아주 많이 기도해라."
"나의 딸아, 너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주의깊게 들어라. 이 시대는 더 빠른 행동을 요구하고 있다. 내 고통이 너무나 크다. 인간은 계시하는 천벌을 알지 못할 정도로 돼 버렸다. 그들은 신앙이 없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알지 못한다. 나에게 따르던 자들이 나를 부정하고 매도하며 나를 짓밟는다. 지금은 절박한 때다. 회개하고 더 많이 기도해라. 너를 사랑한다. 너는 내 고통스러운 외침에 순종해야 한다. 교회를 위해 아주 많이 기도해라. 지금은 폭력이 압도적인 시대다. 결국 지구는 험한 전쟁의 들판으로 변할 것이다.
대양과 같이 넓은 내 자비로 모든 사람이 변화되어, 내 마음으로 돌아오라는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외치고 있다. 믿음을 가지고 탄원을 해라. 나는 모든 것을 듣고, 또 모두를 사랑한다. 그들이 내 말을 듣지 않는다면 어떻게 그들을 구할 수 있겠는가? 그들이 나에게 돌아오기를 바란다. 그들은 모든 어두운 것들과, 인류를 둘러싸고 있는 미움을 둘러봐야 한다. 그리고 회개하고는, 내 양울타리로, 진리와 빛으로 돌아와야 한다. 지금은 사람들을 구원해야 할 때이다. 내 사랑과 자비로 내가 계시한다. 만일 사람들이 회개하지 않는다면 지구는 그들 발 밑이 양쪽으로 갈라져 열릴 것이며, 그 때에는 자비가 없을 것이다. 내가 심판의 목소리로 말할 것이다."
"내 영원한 아버지의 노여움을 진정시키기 위해 더 많은 기도를 해야 한다. 사람들은 광분하고 있는 악마와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내 이름안에서 네 자신을 강하게 지켜라. 내 사랑의 성체 안에서 더욱 더 나와 함께 남아 있어라. 나는 내 일을 사랑한다."
"내 무한한 사랑으로 너를 축복한다."
- 1987년 11월 24일 새벽 3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