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명하신 '인터넷 성전 건축'의 목적과 신학적 기초를 연구합니다. - '성스러운 호소(Divine Appeal)' 참조 -]

① 주님의 살과 피를 통해 아마겟돈(F.M.) 인터넷의 더러운 영들을 청소하시는 하나님의 유월절 역사를 간청한다
② 주님의 살과 피(속전 성체)로 하나님의 진노를 갈아 앉혀 드리는 화목제단을 세우고 '강림 임재 구원 성화'의 축복을 받는다
③ 주님께서 살과 피를 통하여 사람들의 영혼들을 구원하시는 주님의 일(Missio Agni Dei, 하나님 어린양의 선교)을 섬긴다
최근 게시물


이 땅에 강림하신 주님의 살과 피는 베들레헴에서 그러셨던 것 처럼 경배 받으시는 것이 마땅하다. (눅 19:40. 컴퓨터,서버 = IC 칩 = 돌) 인터넷 전쟁터에 우리들의 컴퓨터로 주님의 성전을 세운다. 주님은 말씀과 성령, 그리고 성체보혈의 은혜로 이 돌(컴퓨터)들을 다듬으실 것이다.

우리는 지금 인터넷이라는 인류의 새문명에 성역의 전통을 세우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모든 선입관을 갈아엎고 그리스도인 영성의 새전통을 인터넷에 세워야 한다. 인터넷을 게임이나 하고 정보나 교환하는 땅으로 방치해서는 안된다. 인터넷에 사탄과 사람만이 있어서는 안된다. 하나님을 모셔야 한다. 인터넷이 아니라 인터넷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심령을 거룩한 곳까지 끌어올리는 것이 주님의 전쟁이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실 때에는 성급하게 판단하지 맙시다. 천천히 듣고 생각합시다.

말씀 → 이해 → 믿음 → 친교 → 확신

  현재접속자 : 3 (회원 0)

어제 : 42

오늘 : 31

최대 : 465

전체 : 218,526



번호 이름 링크
001 114.♡.130.136  > 성스러운 호소 > 63. 네 왼손은 계시를, 내 오른손은 기적을 가리킨다."
002 114.♡.141.100  > 성스러운 호소 > 41. "오늘날 참회와 기도는 그 때보다 더 많이 해야 한다."
003 3.♡.61.235  > 성스러운 호소 1 페이지
Copyright ⓒ your-domain. All rights reserved.